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생활 정보

결혼 인사말 모음 / 결혼식 답례 인사말

by 홈만 2020. 12. 1.

결혼 인사말 모음 / 결혼식 답례 인사말 / 결혼식 끝나고 인사말

 

- 지난 0월 0일 저희 결혼식에 참석해주시고 축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마운 마음 가슴 싶이 간직하면서 저희 두 사람 열심히 잘 살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신랑 ㅇㅇㅇ, 신부 ㅇㅇㅇ 올림.

 

- 지난 0월 0일, 바쁘신 와중에도 저희의 첫 출발을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베풀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신랑 ㅇㅇㅇ, 신부 ㅇㅇㅇ 올림.

 

- 저희 결혼식에 바쁘신 중에도 많은 축하와 후의를 베풀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변치 않는 사랑으로 서로 아끼며 존중하는 부부가 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가정의 행복과 기쁨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신랑 ㅇㅇㅇ, 신부 ㅇㅇㅇ 올림.

 

- 신랑 ㅇㅇㅇ, 신부 ㅇㅇㅇ 서로 다른 두 사람이 여러분의 축복 아래에 하나가 되었습니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의 기대에 실망시켜드리지 않도록 열심히 살겠습니다. 하시는 일 모두 번창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신랑 ㅇㅇㅇ, 신부 ㅇㅇㅇ 올림.

 

- 지난 0월 0일, 바쁘신 중에도 저희 결혼식을 잊지 않고 찾아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따뜻한 축하와 응원 덕분에 행복한 결혼식을 올릴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 앞에서 약속한 만큼 열심히 사는 부부의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랑 ㅇㅇㅇ, 신부 ㅇㅇㅇ 올림.

 

- 정말 감사합니다. 새로운 시작을 하는 저희에게 큰 힘이 되어주시고, 진심어린 축하를 해주셔서 기쁨이 배가 되었습니다. 바쁜 시간을 쪼개어 와주시고 일생의 가장 소중한 순간에 함께 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신랑 ㅇㅇㅇ, 신부 ㅇㅇㅇ 올림.

 

-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바쁘신 중에도 저희 결혼식에 잊지 않고 참석해주시고, 기쁨을 나눠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께서 격러해 주신대로 믿음 져버리지 않고 바르게, 열심히 살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평안하시고 만복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신랑 ㅇㅇㅇ, 신부 ㅇㅇㅇ 올림.

 

- 안녕하십니까. 지난 0월 0일 저희 결혼식에 바쁘신 가운데에도 참석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마땅히 찾아뵙고 인사드리는 것이 도리이나 우선 글로써 감사 인사를 드리오니 너그럽게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희망합니다. 신랑 ㅇㅇㅇ, 신부 ㅇㅇㅇ 올림.

 

-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0월 0일 결혼식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따뜻한 격려와 축하의 말씀을 전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마움 오래오래 간직하며 행복하게 살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조언 부탁드립니다.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신랑 ㅇㅇㅇ, 신부 ㅇㅇㅇ 올림.

 

- 바쁘신 중에도 저희 결혼식에 참석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따뜻한 격려와 축하 속에서 행복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축복해주신 고마운 마음 깊이 간직하고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조언과 사랑 부탁드리며 항상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신랑 ㅇㅇㅇ, 신부 ㅇㅇㅇ 올림.

 

- 안녕하십니까. 지난 0월 0일 저희 결혼식에 바쁘신 중에도 참석하시어 과분한 축복과 후의를 베풀어 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귀댁의 대사시에 곡 연락주시어 보은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신랑 ㅇㅇㅇ, 신부 ㅇㅇㅇ 올림.

 

-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지난 0월 0일에 저희 결혼식에 와주셔서 자리를 빛내주시고, 축복해주신 것에 대하여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덕분에 무사히 예식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행복한 일을 함께 나눌 수 있기를 바라며, 귀댁의 소중한 행사에도 꼭 참석하고 싶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두루 평안하시를 기원합니다. 신랑 ㅇㅇㅇ, 신부 ㅇㅇㅇ 올림.

 

-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지난 0월 0일,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는 저희 결혼식에 참석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불편하셨던 점, 그리고 예를 다하지 못한 점 등이 있었다면 경황이 없어 일어난 일로 너그러이 혜량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오며 늘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신랑 ㅇㅇㅇ, 신부 ㅇㅇㅇ 올림.

 

- 지난 0월 0일, 신랑 ㅇㅇㅇ과 신부 ㅇㅇㅇ의 혼례를 무사히 마루리하였습니다. 바쁜 일정 중에도 참석해주시고 저희 부부를 따뜻한 정으로 축복해주신 것에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두 사람, 이제 하나가 되어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 나아가겠습니다. 항상 옆에서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세요. 귀 댁에도 항상 행운과 행복만이 함께하기를 바랍니다. 신랑 ㅇㅇㅇ, 신부 ㅇㅇㅇ 올림.

반응형

댓글